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을지로 감성을 담은 파스타 맛집 '미팅룸'
상태바
[푸드평가] 을지로 감성을 담은 파스타 맛집 '미팅룸'
  • 김지윤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실몽실 구름파스타와 떡볶이이의 환상적 조합
▲ 미팅룸 입구

[소비라이프 / 김지윤 소비자기자] 최근 기자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을지로 일대를 방문해보았다. 옛날 감성을 유지하며 색다른 콘셉트로 운영하고 있는 맛 집들이 각광받는 을지로에서 많은 이들이 찾는 맛집 '미팅룸'을 방문해보았다.

SNS에서 큰 유명세를 얻은 만큼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어 40분가량 대기를 하다가 음식점 안에 들어설 수 있었다. 대기 명단은 따로 작성하지 않으며, 무조건 일행과 함께 대기 줄어서대기하고 있어야 음식점 안에 들어갈 수 있으니 이 점 주의하기 바란다.

▲ 대표 메뉴 ‘구름파스타’와 ‘통통떡볶이’

본 음식점의 대표 메뉴는 구름 파스타와 통통 떡볶이이다. 구름 파스타는 20,000원으로 훈제 닭 가슴살과 포슬포슬한 계란이 얹어진 꾸덕꾸덕한크림 파스타로 가장 인기 있다. 통통 떡볶이는 14,000원으로 치즈떡과 다양한 토핑들이 인상 깊었던 메뉴였다. 이 외에도 칠리 로제 파스타, 죠니 스테이크, 하몽 샐러드도 즐길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즐겨보기 바란다.

을지로 미팅룸은 서울 중구 을지로 12길 19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을지로3가역 11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찾을 수 있다. 간판이 없기 때문에 지도 어플을 잘 사용해서 찾아가면 좋을 듯하다. 식사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기다리는 사람들로 인해 찾기에 많이 힘든 부분은 없을 것이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로 이여,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 라스트 오더는 밤 9시이다.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을지로 일대를 방문하게 된다면, 색다른 분위기와 맛을 즐기러 '미팅룸'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