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임블리', 오늘(21일)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임블리', 오늘(21일)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 진행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블리 S.O.S 진정앰플’,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쿠션’ 등 1+1 판매
▲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 / 사진 제공 : 임블리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요즘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할인행사는 여러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어 많은 이목이 집중되기도 한다. 이와 같은 행사를 이번에는 임블리에서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며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임블리는 러블리한 컨셉의 제품이 많은 여성의류 및 화장품 브랜드로, 최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뷰티 어워드에서 11개 부문을 수상했다. 임블리는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오늘(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블리블리 S.O.S 진정앰플’, '블리블리 핑크 필링 패드', '블리블리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미스트 80ml’,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쿠션’ 등의 9가지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해당 제품들은 1+1 이벤트로 판매됨으로서 한 개 제품의 가격에 두 개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무료배송 혜택까지 포함되어 있다.

요즘 이와 같은 이벤트들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면서 실시간 검색 순위에도 오르기도 한다. 이번 임블리의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많은 관심이 집중되면 재고가 금방 소진되거나 서버가 막히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 임블리는 이와 같은 사태를 예방하기 위하여 상품별로 1인당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제한을 두었으니 구매 의사가 있는 소비자들은 이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

연말, 그리고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출시되고 있는데, 이를 무분별하게 이용한다면 필요 없는 과소비를 하게 수도 있다. 하지만 시기적절하게 필요한 물품을 구매한다면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코스메틱 제품이 필요했다면 임블리의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