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5:24 (수)
잘 알려지지 않은 겨울철 해외여행 명소 BEST3
상태바
잘 알려지지 않은 겨울철 해외여행 명소 BEST3
  • 임태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겨울방학 가볼만한 이색 해외 여행지 추천
▲ 사진 : Pixabay

[소비라이프 / 임태은 소비자기자] 겨울방학을 맞이하며 본격적인 여행 시즌이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해외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그 중 대부분은 가깝고 겨울철 여행지로 유명한 일본, 홍콩, 하와이 등으로 떠날 것이다. 그런데 겨울철 해외여행, 꼭 사람 많은 위 명소들로만 가야할까? 기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겨울철 여행 명소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두바이
두바이는 아랍에미리트 연방을 구성하는 국가들 중 하나로, 1년 내내 따뜻한 기후가 특징이다. 계절의 영향으로 겨울에는 덥지 않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버즈 칼리파에서는 전망과 더불어 세계 3대 분수쇼 중 하나인 두바이 분수쇼를 볼 수 있으며, 사막과 바다가 공존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또한 쇼핑을 좋아한다면 세계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 몰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싱가폴
싱가폴은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할 정도로 치안이 좋고, 청결지수가 높아 여행하기 안전한 국가이다. 싱가폴을 상징하는 머라이언 파크에서 경치를 즐기고, 호텔과 레스토랑, 쇼핑몰이 밀집된 마리나베이에서 고급 음식과 더불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이 잘 발달 되어있고 택시비도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편이라 여행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몰타
몰타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로 알려져 있으며, 유럽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휴양지이다. 치안이 좋은 것으로 유명하며, 지중해의 중추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지중해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수도 발레타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16세기에서 19세기에 지어진 건물들이 보존된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영화 ‘다빈치코드’와 ‘글래디에이터’ 촬영지로 유명한 임디나는 로마제국 당시의 성벽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역사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