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대외활동·공모전을 한꺼번에 모아놓은 곳, '위비티'
상태바
대외활동·공모전을 한꺼번에 모아놓은 곳, '위비티'
  • 이정민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전, 공모전 전략, 대외활동, 이벤트, 공모전 자료들을 모아놓은 사이트
 '위비티' 홈페이지 화면

[소비라이프 / 이정민 소비자기자] 1월 중순이 된 지금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몰라 막막한 대학생들일 많다. 취업을 위해 토익이나 자격증 등을 취득하는 것도 좋지만 공모전이나 대외활동 경력 또한 스펙에 필수사항이다. 그러나 공모전이나 대외활동을 막상 찾아보려고 해도 어디에서 찾아야할 지 모르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위비티(www.wevity.com)'는 방학, 그 외의 시간에도 할 수 있는 공모전이나 대외활동을 알려주는 모집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는 공모전, 공모전 전략, 대외활동, 이벤트, 공모전 자료들을 모아놓은 사이트이다. 휴대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매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손쉽고 빠르게 대외활동 등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공모전 외에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위비티는 공모전과 대외활동을 분야별로 정리하였고 응모대상, 주최/주관, 접수기간, 홈페이지 등을 상세하게 적혀져있다. 그래서 위비티 사이트에서 지원하고자 하는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할 수도 있다.

또한, 현재 위비티 사이트에서도 금융소비자연맹의 소비자기자 5기 모집 공고가 게시되어 있어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