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인터넷 쇼핑몰 '98도씨', 샘플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터넷 쇼핑몰 '98도씨', 샘플 할인 이벤트 진행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촬영용이나 소품용으로 사용되던 제품들도 포함되어 있어

▲ 사진 : 98도씨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연말을 지나 새해가 시작되면서 여러 가지 할인행사가 줄을 잇고 있다. 이번에는 인터넷 쇼핑몰인 '98도씨'가 샘플 제품들을 할인하여 판매하면서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성 의류 쇼핑몰 중 하나인 98도씨는 원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오늘(15일) 98도씨는 새해맞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플리마켓을 열었다. 해당 플리마켓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하지만 소비자로서 이러한 이벤트에 무작정 참여하는 것은 지양해야 할 행동 중에 하나이다. 98도씨의 이번 이벤트는 촬영용이나 소품용으로 사용되던 제품들도 포함되어져 있다. 또한, 샘플이기 때문에 정상 가격과 판매하는 기존의 제품들과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에 대하여 98도씨는 제품의 퀄리티는 동일하다는 자신감을 나타내었다.

한편, 98도씨의 이벤트에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사이트가 마비돼 소비자들의 불만이 이어졌다. 최근 이와 같이 할인 이벤트들이 큰 관심을 받으며 막상 제대로 이용하기 힘든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홍보하는 만큼 혜택이 작아 극소수의 소비자들만 혜택을 받는 경우가 많아 허탈한 상황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이벤트의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고 판단한 뒤 참여하는 것이 좋다. 기업에서는 올바른 할인 이벤트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소비자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앞으로 더 확산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