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수제 돈카츠·모밀 전문점 ‘카츠젠’ 안양덕천점
상태바
[푸드평가] 수제 돈카츠·모밀 전문점 ‘카츠젠’ 안양덕천점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카츠류, 면류, 밥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 ‘카츠젠’

▲ '카츠젠' 김치어묵우동 세트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바삭바삭한 돈가스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다양한 돈가스의 종류 뿐 아니라 다양한 면 요리, 그리고 찌개류들이 준비되어 있는 ‘카츠젠 안양덕천점’에 다녀왔다.

‘카츠젠 안양덕천점’은 외부에서 보았을 때는 굉장히 아담한 가게처럼 보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많은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다인석 뿐 아니라 혼자 방문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2인석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 혼밥을 즐기는 손님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배치구조를 보여주었다.
 
이 날은 날이 굉장히 추워서 따뜻한 우동류와 돈가스 모두를 맛보고 싶어 기자는 김치어묵우동 세트를 주문하였다. 세트를 주문하면 미니돈카츠가 같이 제공되어 면류와 돈가스 모두를 맛볼 수 있다.

돈가스전문점이라는 이름처럼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따뜻한 돈가스가 준비되었고, 우동도 굉장히 맛이 좋았다. 무엇보다 양이 굉장히 많아 성인남성이 먹기에 충분하였으며, ‘카츠젠 안양덕천점’은 밥이 부족할 경우 계속 제공을 해주어서 이 부분이 굉장히 좋았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 ‘카츠젠 안양덕천점’에서  온가족이 함께 맛있는 돈가스와 다양한 면 요리, 밥 요리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카츠젠 안양덕천점’은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54-10 106호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명절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