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개성있는 치킨이 가득한 대전 '닭섬'
상태바
[푸드평가] 개성있는 치킨이 가득한 대전 '닭섬'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충남대 인근 '닭섬'서 톡톡 튀는 치킨 즐길 수 있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치킨은 많은 국민들이 사랑하는 국민적인 음식이다. 그만큼 치킨집도 많이 생겨나 소비자들의 선택도 어려워졌다. 이러한 치킨가게들 중 트렌드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가게가 있는데, 바로 대전 충남대 인근에 위치한 '닭섬'이다.

▲ 닭섬의 대표메뉴 '까르보나라 치킨'

닭섬은 다른 매장에 있는 흔한 치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치킨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까르보나라 치킨'이다. 까르보나라 소스와 버무러진 치킨과 떡은 젊은 대학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까르보나라 치킨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특제 소스는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에 안성맞춤이다.

▲ 파채 토핑이 올라간 양념치킨

이렇듯 닭섬은 가게만의 특별한 메뉴외에도 보편적인 치킨메뉴들도 판매한다. 하지만 이러한 치킨메뉴들에도 여러 가지 토핑을 직접 선택 할 수 있어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치킨으로 식사를 하기 전에 팝콘이나 발사믹 소스가 어우러진 샐러드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닭섬의 음식들은 치킨과 함께 맥주를 즐기기에도 좋다.

닭섬은 대전 유성구 대학로151번길 18에 위치해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다. 흔한 치킨에 질려 색다른 치킨을 맛보고 싶다면 대전 유성구에 있는 '닭섬'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