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2번째로 큰 ‘다이소’ 홍대2호점에 다녀오다
상태바
한국에서 2번째로 큰 ‘다이소’ 홍대2호점에 다녀오다
  • 임은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층짜리 명동 다이소에 이어 두 번째로 큰 7층 건물
▲ 다이소 홍대2호점

[소비라이프 / 임은지 소비자기자] ‘다이소’는 생활용품, 문구 등 많은 생필품들을 사는 곳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곤 한다.

다이소는 생활용품, 문구뿐만 아니라 식기, 인테리어 용품 등까지 필요한 생필품을 많이 팔고 있다. 때문에 어느 지역이든 꼭 하나씩 있다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많이 위치해 있다.

명동의 8층짜리 다이소 다음으로 큰 7층짜리 다이소 홍대2호점이 최근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기자는 기대감을 가지고 다녀왔다.
 
홍대 2호점은 7층으로 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파는 물건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만약 모든 층을 구경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한 상황이라면 사고 싶은 물건이 있는 위치에 가서 물건만 사오면 된다.
 
▲ 다이소 홍대2호점
 
또한, 층마다 종류가 다른 물건을 구비해놓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일반 다이소보다 훨씬 더 많은 종류의 물건이 있었다. 때문에 동네 다이소에는 없는 신기하고 다양한 물건들은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다이소 홍대2호점은 7층짜리 건물이기 때문에 1층부터 계단을 통해 올라간다면 구경하기에 힘이 들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에 올라가서 점점 내려온다면 힘들지 않게 구경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이소 홍대2호점은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2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 참고해서 방문하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