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식을 줄 모르는 '불닭볶음면'의 인기
상태바
식을 줄 모르는 '불닭볶음면'의 인기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1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닭볶음면의 관련 제품이 줄지어 나오며 오랫동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라면은 많은 국민들이 편리하게 즐기는 음식이다. 라면 중에서도 '불닭볶음면'은 특유의 매운 맛으로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렇듯 큰 인기를 모으다 보니 불닭볶음면의 관련 제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 라면의 소스만을 따로 판매하는 '불닭소스'

불닭볶음면의 매력 포인트 중 핵심은 바로 매운 소스이다. 불닭볶음면 속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매운 소스가 따로 병에 담겨져 '불닭소스'라는 이름으로 여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라면의 소스만 따로 판매되는 경우는 드물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 불닭오징어

또한, 술안주로 좋은 말린 오징어로도 불닭볶음면 관련 제품이 출시되었다. 불닭볶음면의 소스로 만들었다고 하는 '불닭오징어'는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한다. 이렇듯 불닭볶음면은 라면과 관련이 없는 제품에도 해당 이미지가 들어갈 정도이다.

▲ 쫄볶이 불닭볶음면

특히 불닭볶음면은 관련 라면 제품들의 수도 엄청나다. 현재 나온 불닭볶음면의 관련 라면 제품으로는 '까르보나라', '치즈', '짜장' 등 나열하기가 어려울 정도이다. 이렇다 보니 소비자들은 항상 "앞으로 과연 어떤 신제품이 출시될까?"라는 궁금중을 품었고, 이에 보답하듯 불닭볶음면 라면 시리즈는 최근에 '쫄볶이 불닭볶음면'이 추가되었다. 해당 제품은 매운 붉닭볶음면에 면의 쫄깃함을 더하며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단순한 라면이 아닌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버린 '불닭볶음면'은 관련 제품 출시에 대한 화제성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소비자로서 불닭볶음면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라면 시장에 나타날지 지켜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가 될 듯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