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예쁜 하늘을 보며 루프탑에서 식사를, '루나씨엘로'
상태바
[푸드평가] 예쁜 하늘을 보며 루프탑에서 식사를, '루나씨엘로'
  • 임은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03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적 메뉴 '트러플 오일 파스타' 인기

[소비라이프 / 임은지 소비자기자] '루프탑'이 유명한 맛집 하나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여름에는 루프탑에서 식사를 하며 경치를 볼 수 있고 겨울에는 실내에서 봐도 이쁜 경치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지난해 여름, 탁 트인 루프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인파가 많은 곳에 루프탑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겨울에는 루프탑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기자가 한 번 방문해 보았다.

▲ 루나씨엘로 '트러플 오일 파스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이번에 기자가 방문한 루프탑 식당은 '루나씨엘로'라는 곳이다. 루나씨엘로는 3층으로 되어 있으며, 여름에는 루프탑을 오픈해서 보여주지만 겨울에는 비닐로 다 막아놓았다. 그래서 겨울에도 춥치 않고 따뜻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루나씨엘로에서 유명한 음식 중 하나는 '트러플 오일 파스타'이다. 트러플 오일 파스타는 느끼하지도 않고 맛도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오일 파스타만 먹기 아쉽다면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같이 먹는다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 루나씨엘로

또한, 음식과 와인을 같이 곁들인다면 이 두 가지가 더욱 잘 어울려서 더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루나씨엘로는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21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에는 16:00 - 01:00까지 주말에는 16:00 - 02:00까지 영업하니 참고해서 방문하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