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되는 '셀프 카메라 봉'
상태바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되는 '셀프 카메라 봉'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28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간 셀프 카메라 봉을 알아보자

▲ 시중에서 판매되는 셀카봉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한 때 열풍을 일으켰던 물건이 있다. 바로 셀프 카메라 봉, 소위 '셀카봉'이다. 셀카봉은 한때 대세를 형성하면서 여행객들은 반드시 하나씩 들고 다닐 정도였다. 지금은 이전만큼 인기가 폭발적이지는 않지만 현재도 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셀카봉이 여러 가지 기능들을 더 갖추면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요즘 셀카봉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셀카봉과 함께 있는 리모컨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을 누르지 않아도 촬영을 할 수 있다.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 촬영도 이러한 방법을 통하여 가능하다. 이러한 방법을 활용하면 손이 더 편리하여 더 멋진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다.

또한, 삼각대로도 활용 가능한 셀카봉도 판매되고 있다. 여행을 하면서 삼각대와 셀카봉을 같이 가지고 다니기에는 상당히 번거롭다. 하지만 이러한 삼각대 기능이 있는 셀카봉 하나만 들고 다니면 더 간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평소에는 셀카봉으로 이용하다가 삼각대로 촬영하면 장거리에서도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기도 하다.

셀카봉이 더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추면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행복한 추억을 멋진 사진을 통하여 남기고 싶다면 이와 같은 셀프 카메라 봉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