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바베큐족발과 매운족발을 모두 먹을 수 있는 ‘불불이족발’
상태바
[푸드평가] 바베큐족발과 매운족발을 모두 먹을 수 있는 ‘불불이족발’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에 맞게 바베큐족발, 매운족발 그리고 반반족발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오늘은 무엇을 먹을지 결정할 때 우리는 항상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짜장면과 짬뽕,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 심지어는 ‘찍먹’과 ‘부먹’까지. 이러한 고민 사이에서 선택을 도와주기 위해 나온 것이 ‘반반메뉴’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기자는 매운족발과 바베큐족발 사이에서 고민 없이 모두 맛볼 수 있는 ‘불불이족발’에 다녀왔다.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사람도 있고, 매운 것을 좋아하지만 음식 본연의 맛도 모두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기자처럼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만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족발’이라는 음식 앞에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곳이 바로 ‘불불이족발’이라는 생각이 든다.
 
기자는 매운족발과 바베큐족발을 반반으로 주문해 보았다. 직화로 직접 구운 바베큐족발에 매운 양념을 바른 매운족발이 한 접시에 담겨 나오는데, 그 모습은 보기만 해도 군침을 돌게 만드는 비주얼이다.

▲ '불불이족발' 족발小자 (반반족발)

‘불불이족발’에는 주먹밥이나 막국수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이날은 ‘족발’을 먹기 위해 방문한 만큼 세트 메뉴보다는 단일 메뉴로 주문을 하였다.

굉장히 쫀득쫀득한 족발에 불맛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바베큐 족발, 그리고 매운 소스가 입안을 확 돌게 만드는 매운족발 모두 입맛을 돋게 만드는 음식 이였다.

무슨 종류의 족발을 먹을까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반반 시켜서 나누어 먹을 수 있는 ‘불불이족발’에서 올 한 해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메뉴였다.

‘불불이족발 안양일번가점’은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56-9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15:00 ~ 01:00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니 참고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