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카카오뱅크 ‘모임 통장’ 개설하면 이모티콘 준다
상태바
카카오뱅크 ‘모임 통장’ 개설하면 이모티콘 준다
  • 강나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 모임 통장 오픈 기념 이벤트!

▲ 카카오뱅크 이벤트 페이지

[소비라이프 / 강나영 소비자기자] 지난 3일, 카카오뱅크에서는 ‘모임 통장’이라는 신개념 서비스를 시행했다. 현재 카카오뱅크는 모임 통장 오픈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나 TV 등 각종 매체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카카오뱅크 모임 통장에 관련된 광고를 한 번쯤 접한 기억이 있을 것이다. ‘모임 통장’이란 친구, 연인, 동호회 등 여러 모임에서 입출금 현황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입출금 서비스이다. 

카카오뱅크에서는 이러한 모임 통장 서비스를 오픈한 기념으로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로는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이다. 카카오뱅크 모임 통장을 이용하는 사람 전원에게 ‘니니즈 이모티콘’이라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지난 11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단, 카카오뱅크 계좌를 보유한 사람에 한해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것이므로 이모티콘을 받고자 한다면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들어야 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모임지원금 추첨이다. 추첨을 통해 110개의 모임에 지원금을 지원하는 내용의 이벤트이다. 이벤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10개 모임에는 100만원씩 제공하고, 100개 모임에는 30만원씩 제공한다. 이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및 지원금 지급 날은 2019년 1월 14일이며 중복으로 지원금을 제공하지는 않는다.

이외에도 친구에게 카카오뱅크를 추천해 첫 계좌를 만들게 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카카오뱅크 계좌나 모임 통장을 만들 사람들이라면 이러한 이벤트를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