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대림대, 작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café MOMENT’
상태바
[푸드평가] 대림대, 작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café MOMENT’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0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외관과 달리 복층식 구조로 넓고 심플한 실내 인테리어, 친철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café MOMENT’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요즘 카페는 굉장히 흔히 볼 수 있는 가게이다. 그렇기에 각 카페들은 다른 가게와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손님 모으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방법이 음료의 메뉴 일수도 있고, 남다른 인테리어 일수도 있다. ‘café MOMENT’는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 친절성에 이끌려 방문하게 되었다.

▲ 사진: ‘café MOMENT’ 실내 모습

‘café MOMENT’는 크게 차별화된 카페는 아니지만 심플한 가게 내, 외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여서 처음 눈길을 주었다. 외부에서 보았을 때, 작고 아담한 느낌과는 다르게 실내구조는 복층식으로 되어 있어 천장이 높아 굉장히 확 트이는 느낌을 주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 사진: ‘café MOMENT’의 아메리카노

‘café MOMENT’의 또 다른 포인트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 종류, 대학교 앞에 위치해 있어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저렴한 가격에 있었다. 저렴한 가격과는 달리 서비스는 굉장히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다. 말하기 전 손님이 무엇을 원할까? 고민하고 먼저 제공하는 서비스가 특별한 인테리어, 차별화된 메뉴보다 더 강한 다름을 느끼게 해준 카페였다.

많은 카페들이 있다. 그리고 굉장히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사랑을 받는 카페들이 많다. 하지만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만은 않은 인테리어 그리고 항상 밝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café MOMENT’에서 커피 한잔의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

‘café MOMENT’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수대로 980 안양 임곡 휴먼시아 나상가동 1층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