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귀여운 소품이 가득한 대전 대흥동의 '복숭아식당'
상태바
[푸드평가] 귀여운 소품이 가득한 대전 대흥동의 '복숭아식당'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흥동의 복숭아식당, 여심저격으로 많은 인기 끌고 있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요즘 젊은 세대들은 자기 자신을 위하여 과감히 투자하는 성향이 있다. 열심히 일한 만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이러한 젊은이들을 사로 잡기 위한 시장의 경쟁도 치열하다. 이러한 경쟁속에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여심을 저격하는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식당이 있다. 그 곳은 바로 대전 대흥동의 '복숭아식당'이다.

▲ 복숭아식당의 '통오징어떡볶이'

우선 복숭아식당의 대표메뉴 중에 하나는 '통오징어떡볶이'이다. 매콤달콤한 떡볶이와 함께 통오징어를 썰어서 먹는 이러한 메뉴는 손님들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가격은 13,000원이다.

▲ 복숭아식당의 '생연어’

그리고 복숭아식당에서 또 다른 인기메뉴는 바로 '생연어'이다. 신선한 상태 그대로 나오는 생연어는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륵 녹아내린다. 이러한 복숭아식당의 생연어는 간단한 술과 함께하기 딱 좋은 메뉴이다. 대흥동 복숭아식당의 생연어의 가격은 17,000원이다.

이렇듯 복숭아식당에는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도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복숭아식당은 대전 중구 보문로260번길 10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이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소중한 사람과 식사나 간단한 술을 한잔 하고 싶다면 대전 대흥동의 '복숭아식당'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