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KB카드 전국 9개 주요 스키장 최고 50% 할인
상태바
KB카드 전국 9개 주요 스키장 최고 50% 할인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11.0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카드는 고객들의 다양한 바람(Wish)을 듣고, 각종 이벤트와 상품,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의 바람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는 통합 시즈널 프로모션 ‘Wish Festival Winter’를 실시한다.
‘Wish Festival Winter’는 Winter Special, 금융, 쇼핑, 생활·외식, 여행 등 총 7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콜센터 등 기존 커뮤니케이션 채널 외에 마이크로 사이트와 트위터 등을 통해 고객과의 실질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2월 1일부터 내년 스키장 폐장일까지 용평, 무주, 하이원, 휘닉스파크, 비발디파크, 엘리시안강촌, 오투, 현대성우, 오크밸리 등 전국 9개 주요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렌탈, 스키강습 및 부대시설 이용 시 최고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숙박·백화점 업종 5% 할인 
또 12월 31일까지 ARS(1599-0996) 또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응모 후 연말연시 각종 모임과 관련해 카드 이용이 많아지는 음식점·커피전문점·패밀리레스토랑·주점 등 외식업종, 호텔·펜션 등 숙박업종, 백화점 업종에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 혜택(건당 최대 1만원 할인, 회원당 최대 10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11월 20일부터 12월 15일까지 300만원 이상 사용한 KB기업카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KB기프트카드 300만원, 백화점상품권 100만원, CJ상품권 30만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 가맹점 무이자 할부 및 및 현금서비스 이용수수료 할인행사를 벌이는 한편 △ 연말 무료 공연 초대 및 겨울 여행 관련 혜택 제공 △ Wish Festival 웹툰 감상 및 Wish 말풍선 등록 고객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기욱 편집위원 cultureplus@hanmail.net

귀뚜라미보일러 소비자 만족 극대화 위해
영상 콜센터 서비스

귀뚜라미보일러는 서비스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영상 기반의 ARS 콜센터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 영상 콜센터 서비스는 3G 휴대전화나 인터넷 영상전화를 통해 귀뚜라미 보일러 콜센터 대표번호인 1588-9000번으로 영상통화를 걸면, 음성과 함께 단말기 화면 영상으로 문서나 사전에 제작된 동영상, 실제 제품을 보여줌으로써 보다 쉽게 서비스를 안내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단순한 결함은 상담원 통화없이 자가진단
즉, 음성만으로 제공하지 못했던 많은 부분을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통해 제공하는 것으로 영상 자동응답시스템(IVR)을 통해 음성은 물론 텍스트, 그래픽 사용자환경(GUI) 등의 시각적인 안내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영상서비스를 통해 현장을 보면서 소비자의 불편 사항이나 민원을 상담할 경우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이 가능하며, 단순한 결함 발생시에는 상담원과 통화를 하지 않아도 영상 메시지를 따라 자가진단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