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안양일번가, 와플이 맛있는 카페 ‘W카페’
상태바
[푸드평가] 안양일번가, 와플이 맛있는 카페 ‘W카페’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18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서비스와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 ‘W카페’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다른 테이블들과 분리되어 있는 좌석배치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와플이 굉장히 맛있는 ‘W카페’에 방문해 보았다.

카페 내부는 다양한 사진들과 인테리어 제품들로 조금은 엔티크한 느낌을 주었다. 무엇보다 룸 형식의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고, 룸이 아니더라도 다른 좌석들과 분리하여 배치한 테이블이 굉장히 인상적이여서 자주 찾곤 하는 카페이다.

‘W카페’의 가장 유명한 메뉴는 ‘와팬세트’이다. 와플과 아메리카노 2잔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인데, 가격은 저렴하지만 와플의 맛은 결코 저렴하지 않다.

▲ 사진출처: 'W카페' 초코와팬

기자는 초코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초코와팬'을 주문하였다. 주문과 서빙 모두 셀프가 아닌 직원분들이 직접 해주시며, 계산도 선불제가 아닌 후불제로 운영된다.

기자가 방문한 날은 주말이여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지는 못하였으나, 평일에 방문할 경우에는 다양한 서비스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와플과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방문을 추천한다.

‘W카페’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12에 위치해있으며,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외부에서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