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신의 알바’ 펭귄 먹이주기
상태바
‘신의 알바’ 펭귄 먹이주기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11.0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동안 해외에서 놀며 일하는 ‘신의 알바’가 선보인다. 이번엔 ‘천국의 알바:스페셜 에디션’ 버전이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은 호주 빅토리아 관광청과 공동으로 ‘호주 필립아일랜드 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여름방학 호주에서 놀며 일하는 한 달 천만 원짜리 펭귄먹이주기 알바가 등장해 화제가 된바 있는 ‘호주 필립아일랜드 원정대 프로젝트’는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공짜로 즐기며 돈까지 벌 수 있는 ‘꿈의 알바’다.
아르바이트생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1천만 원 상당으로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3주간 숙박, 식사와 2주 급여로 호주달러 1800$(한화 약 200만원)를 받게 되며, 특히 호주 필립아일랜드 네이처파크 공식 수료증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

모집인원 6명…3주간 호주서 미션 수행
인원도 4명에서 6명으로 늘어났다. 아르바이트가 끝나면 일주일간 멜버른 뿐 아니라 시드니까지 무료로 여행할 수 있고, 덤으로 호주의 한여름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레포츠도 즐길 수 있는 등 혜택 범위가 넓어졌다.
이는 단기간 고소득에, 환경보호 활동, 영어공부, 해외근무경력까지 갖출 수 있는 그야말로 ‘일석다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어 경쟁률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알바천국 공선욱 대표는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아르바이트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2기 모집에도 우리나라 대학생들의 열정을 세계 무대에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선발인원은 총 6명. 이들은 1월 31일부터 2월 19일까지 3주간 호주 필립아일랜드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도전정신이 강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원하기 위해서는 알바천국 사이트(www. alba.co.kr)를 방문하면 된다. 마감은 12월 1일까지.  
고혜란 기자 cultureplu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