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맘스터치,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출시
상태바
맘스터치,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출시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로 사람들의 입맛 사로잡기 나서

▲ 맘스터치 신메뉴 '인크레더블 버거'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맘스터치는 두꺼운 치킨패티와 다른 햄버거 프렌차이즈들과 차이 둔 감자튀김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러한 맘스터치가 '인크레더블 버거'라는  신메뉴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맘스터치는 다른 햄버거 가게에 비하여 푸짐한 양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맘스터치의 신메뉴는 이번에도 이러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지난 13일 맘스터치는 통 닭다리살 패티에 계란프라이와 더블 햄, 각종 채소가 조화를 이루는 '인크레더블 버거'를 출시했다.

맘스터치는 이전에도 '싸이버거', '딥치즈버거' 등 맘스터치만의 푸짐하고 개성 있는 햄버거로 승부수를 던지면 큰 호응을 얻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인크레더블 버거도 어떠한 반응을 얻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고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크레더블 버거를 구매 후에 맘스터치 홈페이지(http://www.momstouch.co.kr)와 SNS 참여 링크를 통하여 설문에 응답하고 리뷰와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인크레더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맘스터치 버거세트 365개의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2등(10명)은 맘스터치 상품권 3만원을, 3등(30명)은 인크레더블 버거 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