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소비자 취향 저격하는 플라워 카페 '레드빅'
상태바
소비자 취향 저격하는 플라워 카페 '레드빅'
  • 김효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 느낌의 야외테라스와 꽃이 가득한 실내

▲ 카페 '레드빅'의 음료

[소비라이프 / 김효진 소비자기자] 요즘 카페는 더 이상 단순히 커피만을 사고 마시는 공간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카페의 음료와 디저트뿐만 아니라 그 카페의 분위기를 소비한다.

그만큼 카페의 분위기를 음료의 맛이나 가격만큼이나 중요하게 여기게 된 것이다. 기자의 주변인들이 카페를 선택하는 기준을 떠올려보니, 어쩌면 분위기는 카페를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고려되고 있었다.

카페의 좋은 분위기는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하는 만큼, 그 정도의 만족감을 소비자에게 선사한다. 그리하여 들러본 홍대의 한 카페 '레드빅'. 정원 느낌이 나는 야외테라스와 꽃이 가득한 실내는 고달픈 현실에 지친 사람들의 감성을 충전해준다. 또한 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소품이나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찾아가기에도 좋다.

▲ 카페 '레드빅'의 커피와 청포도 타르트

그렇다고 음료와 디저트가 허술한 것도 아니다. 달달한 타르트와 깊은 원두의 맛을 내는 커피는 마치 기대 하지 않았던 뜻밖의 선물을 받은 것처럼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카페 '레드빅' 은 9가지 종류의 타르트와 커피, 차, 음료, 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다.

분위기와 맛, 두 가지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카페 '레드빅' 이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부터 23시이다. 위치는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