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멤버십 다양한 혜택 버리고 있지 않나요?
상태바
SKT, 멤버십 다양한 혜택 버리고 있지 않나요?
  • 허유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28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할인부터 행사까지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 존재

[소비라이프 / 허유정 소비자기자] 스마트폰이 보편화되어 있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통신사를 정해서 사용하고 있다. 각 통신사들은 소비자에게 멤버십 혜택을 주는데 많은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해 혜택을 받지 못하고 포인트가 소멸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여러 통신사가 멤버십을 진행하고 있는데, 통신사 중에서 SKT(SK telecom)의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다.

'T멤버십'은 전국 120여 개의 T멤버십의 제휴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T의 'T멤버십'은 가입기간과 누계납부금액으로 Silver, Gold, VIP등급으로 나누어 진다. 가입기간이 길수록 누계납부금액이 클수록 등급이 높아진다. 주어 등급에 따라 혜택이 조금씩 다르게 주어진다.

▲ T멤버십 등급안내표

멤버십에 가입한 모두에게 베이커리, 쇼핑, 편의점, 피자, 영화관, 커피, 레스토랑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베이커리 혜택으로 파리바게트 천원당 100원 할인, 뚜레쥬르 천원당 150원할인등이 있고, 쇼핑으로는 11번가 app이용시 11%할인, 영화관 혜택으로는 메가박스 영화 1매당 2천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준비되어 있다.

위의 혜택이 가입한 모두에게 주어진 혜택이라면 VIP에게는 또 다른 혜택이 추가적으로 있다. 영화관 혜택으로 Gold와 Sliver에게는 메가박스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다면 VIP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구분없이 연 6회 무료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피자를 주문할 때에도 30%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월 'T Day'가 진행되고 있다. 매달 혜택이 바뀌고 매주 혜택이 다르니 잘 찾아보고 도움이 되는 혜택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T멤버십의 한도는 매년마다 갱신되기 때문에 아직 사용하지 못하거나 놓치고 있는 혜택이 있다면 멤버십 사용내역과 남은 혜택을 찾아보고 올해 말까지 사용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