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체크카드, ‘KB국민 ONE카드’
상태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체크카드, ‘KB국민 ONE카드’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2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 ONE카드, 생활 속 적립부터 놀이공원, 영화관 혜택까지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는 현대사회에서 필수적으로 지니고 다니는 것 중 하나가 되었다. 특히 체크카드는 현금을 넣어 다님으로써 사용하기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일정 조건을 맞추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이 담겨져 있는 KB국민은행의 ‘KB국민 ONE’ 체크카드를 추천한다.

KB국민 ONE 카드는 생활 속 추가 적립 서비스가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SK주유소, 이동통신요금,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적립된다. 해당 서비스는 일반적으로는 0.5%가 적립되지만 KB국민 ONE 통장 결제계좌 등록 시 우대 적립률은 0.8%로 오른다.

▲ KB국민 ONE카드 / 사진 출처 :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한, 영화 및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맥스무비 영화 예매 현장할인으로 일 2매 , 월 4매, 연간 10매 이내의 혜택이 제공된다. 1매당 3,5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놀이공원 현장할인도 가능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때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캐리비안베이 입장권도 30% 할인돼 놀이공원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라면 눈길이 가는 혜택이다.

KB국민 ONE 카드는 해외사용 혜택도 주어진다. 해외이용금액 2% 할인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되며, 해외이용 할인 캐시백 서비스는 월 50만원 이용금액까지 적용된다. 할인금액은 다음 달 둘째 주에 결제계좌로 입금되며 해외이용금액은 일시불 매입 완료된 금액을 기준으로 한다.

위의 혜택 및 서비스들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KB국민 ONE 카드의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며 국내외겸용은 2만원이다.

합리적인 소비자라면 이러한 KB국민 ONE 카드를 포함하여 여러 체크카드 중에서 본인이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체크카드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