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편의점에 증정품 재고가 없을 땐?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상태바
편의점에 증정품 재고가 없을 땐?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 강나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0.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제공하는 '나만의 냉장고 앱' 통해 증정품 보관 가능해

[소비라이프 / 강나영 소비자기자] 최근 우리 주변에서는 몇 걸음 가지 않아 편의점을 연속으로 만나볼 수 있듯, 편의점들 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이 때문에 많은 편의점에서는 ‘2+1’, ‘1+1’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행사상품을 구매하려는데 증정품 재고가 없었던 경험이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이번 기사에서는 이런 난감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나만의 냉장고’ 앱을 소개한다.
 
‘나만의 냉장고’ 애플리케이션은 GS25에서 출시한 편의점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증정품의 재고가 없을 때뿐만 아니라 여러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다. 2+1행사 상품을 사놓고 2개를 이 앱에 보관할 수도 있고, 보관된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화면

증정품을 보관하는 기능 말고도 다른 기능들이 있다. GS25 적립이나 할인 카드, 체크카드 등을 이 앱에 등록해두면 나만의 QR코드가 생성된다. 이 QR코드 하나로 번거롭게 카드를 내거나 번호를 부르지 않고 결제, 할인, 적립이 모두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도시락을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점포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으며 ‘나만의 냉장고’ 초특가 핫딜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배송 받는 것 또한 가능하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원하거나 내가 먹고 싶었지만 편의점에는 없었던 도시락 등을 이러한 기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앱에서는 핫딜이나 2+1 행사 상품 외에도 각종 이벤트를 하고 있다. 현재 신한은행 ‘솔(SOL)’에 가입하면 도시락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GS25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Dole’ 행사상품을 구매해서 스탬프를 5개 모으면 ‘Dole 바나나 대형타올’ 경품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등 여러 가지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는 일반적으로 외부업체와의 제휴나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편의점을 애용하는 소비자라면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조금 더 현명하게 효율적으로 편의점을 이용해보는 게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