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여름방학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서울시 교육 프로그램, ‘서울 상상나라’
상태바
여름방학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서울시 교육 프로그램, ‘서울 상상나라’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7.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9일까지 아이들의 창의력 샘솟게 해줄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연일 무더위가 계속 되는 가운데 여름방학을 맞이한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10종의 예술체험프로그램을 ‘서울상상나라’에서 준비하였다.

‘서울상상나라’는 영유아에서 초등학생에 이르기까지 연령에 따라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일일체험 프로그램으로 요리,신체,미술,과학 등 다채로운 주제로 기획되었다. 뿐만 아니라, 특별 심화 교육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 사진출처: 서울상상나라 홈페이지

특히 상상예술학교와 지혜자람학교는 서울상상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중이며, ‘서울상상나라’는 안전한 관람환경 우지를 위해 하루 2,500명만 입장이 가능하므로 방문 전 홈페이지(https://www.seoulchildrensmuseum.org/)에서 사전 예약하는 것은 필수이다.

‘서울상상나라’는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입장마감: 오후 5시/매주 월요일 휴관), 입장요금은 36개월 이상 어린이 및 성인은 4천원, 어린이 20명 이상 단체 3천원이다.

연일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무더운 여름방학을 맞이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시원한 실내에서 다양한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며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서울상상나라’를 통해 한 여름의 다양한 경험을 선물해 주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