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서울 대표 여름축제, ‘2018 한강몽땅’ 오는 20일 개막
상태바
서울 대표 여름축제, ‘2018 한강몽땅’ 오는 20일 개막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7.1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까운 한강에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름 물놀이 축제 '한강몽땅'

▲ 사진출처 : 서울시, 한강몽땅 여름축제 2018 홈페이지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서울 대표 여름축제 '2018 한강 몽땅 여름축제'가 오는 20일(금) 부터 8월 19일(일)까지 한강 수상 및 한강 공원 전역에서 열린다.

2013년부터 시작된 한강 몽땅 여름축제는 올해로 6년째로 접어들면서 서울을 대표하는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하였다.

한 여름 한강이 줄 수 있는 행복을 시민들에게 몽땅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한강몽땅’은 시민과 예술가, 민간기업, 지자체가 어우러져 만들어가는 플랫폼형 도시문화 축제로 물놀이, 영화, 공연, 서커스, 생태체험, 요트, 자전거, 먹거리 등 여름 한강에서 남녀노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 사진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행복여행 홈페이지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한강을 횡단하는 수영대회와 ‘한강수상놀이터’등 수상레포츠와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들을 묶은 ‘시원한강’ △한강 거리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버스킹 페스티벌’, 물속에 잠겨 영화를 감상하는 ‘시네마 퐁당’등 공연과 영화, 새로운 예술체험 프로그램들을 묶은 ‘감동한강’ △여의도 민속놀이마당에서 상설로 열리는 ‘힐링 오아시스’, 한강몽땅 여름생태학교 등 자연속에서의 휴식과 캠핑, 여유로운 생태체험과 한강 투어 프로그램들이 함께하는 ‘함께한강’ 등 80여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민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시원한강’, ‘감동한강’, ‘함께한강’의 세가지 큰 테마로 나뉘어져 있어 골라 즐기는 재미가 있다. 이번 여름은 도심 속에서 서울 대표 여름축제 ‘한강몽땅’에서 가족 친구,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