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이베이코리아, 직구족 대상 대규모 할인 이벤트 열어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직구족 대상 대규모 할인 이벤트 열어
  • 전경 소비자기자
  • 승인 2018.07.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직구 상품 30% 할인, 8일까지 전 제품 무료 배송

[소비라이프 / 전경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2018 해외직구 디지털&가전 FESTA’를 열고 직구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G마켓, 옥션, G9 등 이베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들이 모두 참여해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 출처 : 이베이코리아

청소기로 유명한 다이슨과 스피커 브랜드 마샬 등 유럽과 미국의 프리미엄 브랜드뿐 아니라 샤오미 등 중국 가전 브랜드도 참여한다. 할인율은 최대 30%이며 제품군도 TV, 인덕션 등 대형가전부터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그 외 음향기기나 게임기, 언락폰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이베이코리아는 상품가격에 관부가세를 포함해 가격을 명료화하고,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 측은 "지난 1일부터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전안법)’ 개정안이 시행되면서 해외직구 시장이 더 커질 것으로 보고 선제적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시행되는 전안법 개정안에서는 위험도가 낮은 가전 및 디지털 제품을 별도의 KC인증 없이 판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다. 이베이코리아는 해외 직배송 상품 판매가 보다 수월해진 만큼, 관련 서비스 편의를 대폭 강화하고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직구 잠재고객을 사전에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