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비비큐·교촌 사먹지 말고 또봉이통닭 사먹어요"...치킨가격 문제해결에 소비자가 직접 나섰다
상태바
"비비큐·교촌 사먹지 말고 또봉이통닭 사먹어요"...치킨가격 문제해결에 소비자가 직접 나섰다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7.06.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봉이통닭, 오는 20일 부터 한달 간 가격 인하..."또봉이통닭, 맥주와 먹기 괜찮은데"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최근 BBQ(비비큐), 교촌 등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잇달아 가격을 올리거나 올릴 예정에 있는 가운데 중견 치킨 업체가 치킨 가격을 내리겠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 또봉이통닭 홈페이지)

전국 516개 가맹점을 운영하는 '또봉이 통닭'은 오는 20일부터 한 달간 전국 모든 가맹점의 치킨 메뉴 가격을 최대 10% 인하한다고 밝혔다.

또봉이통닭은 "국민여러분 힘내세요. 또봉이가 응원합니다"라며 최근 먹거리 물가가 치솟는 상황에서 서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봉이통닭은 가격 인하분을 본사에서 100% 보전해주기 때문에 가맹점은 전혀 손해를 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또봉이통닭은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AI 여파로 닭고기 가격이 폭등하던 지난 3월에도 모든 치킨 메뉴 가격을 평균 5% 내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봉이통닭의 가격인하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은 비비큐와 교촌 대신 또봉이통닭을 먹자고 나섰다.  소비자가 치킨 가격인상 문제 해결을 위해 직접 나서는 모양세를 보이고 있다.

ID arch*****은 "우리 모두 창렬한 비비큐 교촌 같은거 사먹지 말고 똥봉이 통닭 사먹어요"라며 비비큐 교촌 불매운동에 나섰다. ID kimjae********은 "또봉이통닭 맥주와 먹기 괜찮던데"라며 또봉이통닭 구매를 장려했다.

ID oh-do****은 "우리 동네에 있네. 비비큐 망하고 또봉이 흥하길"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ID AMORE*****은 착한 치킨 또봉이통닭 역발상...물가안정 위해 가격 내리겠다 양은 종 작던데. 암튼 착한 가격 인정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