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문재인 대통령, "통합의 대통령 되겠다"...페이스북에 감사 인사말 남겨
상태바
문재인 대통령, "통합의 대통령 되겠다"...페이스북에 감사 인사말 남겨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7.05.1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의가 바로서는 나라, 국민이 이기는 나라 꼭 만들겠습니다. 상식이 상식으로 통하는 나라다운 나라, 꼭 만들겠습니다"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19대 문재인 대통령이 SNS를 통해 감사의 인사말을 남겼다.

문재인 대통령은 10일 오전 1시경 그의 페이스북을 통해 감사의 말을 남겼다.

▲ (사진: 문재인 19대 대통령/ 페이스북)

그는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문재인입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라며 그를 지지했던 국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남겼다.  

문재인 대통령은 "정의로운 나라, 통합의 나라,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나라다운 나라 만들기 위해 함께 하신 위대한 국민들의 위대한 승리입니다"라며 "함께 경쟁했던 후보들에게도 위로와 감사를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그 분들과도 손 잡고 함께 전진하겠습니다. 내일부터 저는 국민 모두의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도 섬기는 통합대통령이 되겠습니다"라며 통합대통령이 되겠다는 다짐을 했다.

문 대통령은 " 국민들의 간절한 소망과 염원,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정의가 바로서는 나라, 국민이 이기는 나라 꼭 만들겠습니다. 상식이 상식으로 통하는 나라다운 나라, 꼭 만들겠습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 새로운 나라 꼭 만들겠습니다. 국민만 보고 바른 길로 가겠습니다"라고 다짐하기도 했다. 

그는 "위대한 대한민국, 정의로운 대한민국, 당당한 대한민국. 그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대통령이 되겠습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