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박근혜 전 대통령, 진정성 있는 사과 한 마디 없어 ...네티즌, "구속 수사 피하기 어렵다"
상태바
박근혜 전 대통령, 진정성 있는 사과 한 마디 없어 ...네티즌, "구속 수사 피하기 어렵다"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7.03.2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국민 여러분에게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성실하게 조사 받겠습니다"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박근혜 전 대통령은 검찰조사에 앞서 "국민여러분께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성실하게 조사 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진정성 있는 사고  한마디 없었다며 반성의 모습을 찾아보기 어렵다는 글을 올렸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피의자 신분으로 '최순실 국정농단'과 뇌물혐의 등 사건 조사를 받기 위해 21일 오전 9시30분 서울중앙지검에 도착해 이같이 말한뒤 검찰청사로 들어갔다.

▲ (사진: 서울중앙지검에 출두하는 박근혜 전 대통령/YTN화면 캡쳐)

박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9시16분경 서울 삼성동 자택을 나서 청와대측에서 제공한 것으로 보이는 검은색 에쿠스 리무진 승용차를 타고 서초동 검찰청사로 향했다.

서울중앙지검에 출두한 첫번째 전직 대통령인 박 전 대통령은 검찰에서 직권남용, 뇌물수수 등 13가지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게 된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검찰에 출두하는 장면을 실시간으로 지켜 본 네티즌들은 진정성 없는 사과 한 마디 없었고 반성의 모습을 찾아보기 어렵웠다며 구속을 촉구했다. 

ID jhoh*****은 "검찰 포토라인에 선 박근혜 "국민여러분에게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성실하게 조사받겠습니다" 무엇 때문에 송구스러운지가 없다. 진정성 있는 사과 한 마디 없었고 반성의 모습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철면피 박근혜, 구속 피하기 어렵다"라는 글을 남겼다.

ID le_ren*******은 "검찰 출두한 박근혜 "국민 열러분께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습니다" 고개 빳빳히 들고 딱 두문장"이라며 진정성 있는 사과가 없는 것을 비난했다.

또한, ID jralja******은 "피의자 박근혜가 오늘 검찰 출두하면서 지은 죄 1. 전 차로 불범점거 2.  무단 신호등 점멸 3. 과속 4. 차선변경 신호위반 5. 시민 출근길 업무 방해"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