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화이트데이', 꽃과 향수의 이색적 퍼포먼스...퍼퓸하우스 '센틀리에', ‘로맨틱 플라워’이벤트
상태바
'화이트데이', 꽃과 향수의 이색적 퍼포먼스...퍼퓸하우스 '센틀리에', ‘로맨틱 플라워’이벤트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7.03.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화이트데이 선물 조합인 향수와 꽃을 선보여...여자친구에서 향수와 꽃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화이트데이가 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꽃과 향수를 이용한 이색적인 퍼포먼스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퍼퓸하우스 '센틀리에(Scentlier)'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10일부터 14일까지 ‘로맨틱 플라워’ 이벤트를 선보인다.

▲ (사진: 센틀리에 로맨틱 플라워 이벤트/토스트앤컴퍼니 제공)

센틀리에의 로맨틱플라워 이벤트는 ‘살롱 드 플로르(Salon De Flore)’의 대표 플로리스트인 박사임 플로리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센틀리에의 향수 제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꽃 선물을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5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센틀리에 홍대점에서 향수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생화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센틀리에 이촌점은 디퓨져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플로리스트가 매장에서 직접 만든 꽃다발을 증정한다.

한편, 센틀리에는 봄을 맞아 지리산 산청의 산딸기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산청 오드뚜왈렛’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산딸기 향에 동백향, 장미향, 머스크향, 샌달우드 향을 더한 향수다.

센틀리에는 레드 산청 오드뚜왈렛 제품 외에도 산청의 소나무 숲 향기를 담고 있는 ‘포레스트 오브 산청 오드뚜왈렛’, 지리산 자락의 매화향 등 산청의 꽃내음을 담은 ‘플라워 오브 산청 오드뚜왈렛’, 산청의 찔레꽃 향을 담은 ‘스프링 오프 산청 오드뚜왈렛’ 등 17종류의 다양한 향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센틀리에의 유정연 본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향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생화를 함께 증정하는 ‘로맨틱 플라워’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살롱 드 플로르의 박사임 플로리스트와 센틀리에가 협업해 최고의 화이트데이 선물 조합인 향수와 꽃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자친구에서 향수와 꽃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