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5:24 (수)
마크 리퍼트 미 대사, "Thank You Korea"...네티즌, "대통령되셔서 돌아 오세요" 화답
상태바
마크 리퍼트 미 대사, "Thank You Korea"...네티즌, "대통령되셔서 돌아 오세요" 화답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7.01.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퍼트 대사, "We will miss You. 돌아게요"...네티즌, "좋은 모습난 남기고 훌쩍 가버리시면 어떡하나요"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이임하는 마크 리퍼트 미국 대사가 작별을 아쉬워 하는 글을 그의 트위터에 게시했다. 수 많은 리트위트와 댓글이 이어지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리퍼트 대사의 이임을 아쉬워 했다.

마크 리퍼트(Mark Lippert) 주한 미국대사가 19일 저녁 트위터에 이임을 아쉬워하는 글과 함께 "Thank You Korea", "We will miss you""돌아올께요"라는 펫말을 든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 마크 리퍼트 미국대사의 이임 인사/리퍼트 대사 트위터)

리퍼트 대사는 "한국과 곧 작별을 해야 합니다. 한국에서 좋은 기억 많았고 정말 그리울 것이고 다시 돌아올 거예요!"라는 글을 한글로 올렸다.

그는 "작별 영상으로 인사 남겨요. 많이 봐 주시고 또 만나요! 같이 갑시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 글은 19일 저녁 7시 30분 경 1,017 '리트윗'되고 561의 '좋아요'를  남겼다. 또, 네티즌들은 페이스북에서 리퍼트 대사의 트위터를 공유하면서 아쉬워하기도 했다. 

이 글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떠나는 지한파 리퍼트 대사에게 꼭 다시 돌오올 것을 요청하면서 이별의 아쉬움을 달랬다.

ID Js One *******은 "좋은 대사였어요. 꼭 다시 돌아 오세요"라는 글을 남겼고, ID bomon****은 "좋은 모습만 남기고 훌쩍 가버리시면 어떻하나요...미운 기억도 조금 주시지"라며 아쉬워 했다.

또한, montar*******은 "미국 대통령되셔서 돌아오세요"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