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우주가 메인 테마 ...'라스카랜드 우주 체험형 디지털 키즈카페'
상태바
우주가 메인 테마 ...'라스카랜드 우주 체험형 디지털 키즈카페'
  • 이우혁 기자
  • 승인 2016.07.2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도 회전 우주선, 우주 헬기, 구동형 인공지능 로봇 갖춰...8월 1일부터 가명점 모집

[소비라이프 / 이우혁 기자]  우주를 메인테마로 하여 우주와 곤련된 체험을 할 수 있는 미래형 우주 체험 카페가 문을 연다. 

㈜라스카랜드가 키즈카페 가맹사업에 진출하면서 8월 1일 부터  ‘라스카랜드 우주 체험형 디지털 키즈카페’ 가명점 모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라스카랜드 우주 체험형 디지털 키즈카페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360도 회전 우주선, 디지털 콘텐츠와 연결된 구동형 우주 헬기, 360도 회전기능을 갖춘 구동형 인공지능 로봇 등의 놀이시설로 구성된다.

▲ (사진: 라스카랜드 우주 체험형 디지털 키즈가페 조감도/토스트앤컴퍼니제공)

또한, 지능 및 감성 개발에 도움을 주는 교육용 디지털 콘텐츠 게임, 모래 및 미끄럼틀 위에 펼쳐지는 인터렉티브 반응형 디지털 콘텐츠와 행동 발달에 도움이 되는 정글짐, 트램펄린, 에어바운스 등을 갖춘 키즈 카페다.

규모는 80평, 100평, 150평 3가지 유형이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기존의 키즈 카페들이놀이 위주의 시설로 구성되어있는데 비해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놀이와 교육이 균형을 이루는 키즈 카페로 기획했다.

특히, 어린이뿐만 아니라 보호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키즈카페를 목표로 라스카랜드에서 자체 개발한 브런치카페와 천연 식자재를 활용하는 레스토랑(F&B) 시스템도 구축했다.

라스카랜드 김동은 회장은 “라스카랜드는 대규모 키즈테마파크, 대형 키즈카페 등을 수년 간 운영하며 쌓아온 데이터와 시장분석력, 운영 노하우를 갖춘 기업”이라며 “키즈카페는 수익창출과 더불어 아이들과의 호흡을 통해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제 2의 도약을 꿈꾸는 은퇴자,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