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1:09 (금)
롯데칠성, 신제품 '하트비트' 선보여...원조 짐승돌 '2PM'이 모델
상태바
롯데칠성, 신제품 '하트비트' 선보여...원조 짐승돌 '2PM'이 모델
  • 소비라이프 편집부
  • 승인 2015.08.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성 수분부족,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2030세대가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충전음료

[소비라이프 / 편집부]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6인조 남성그룹 2PM을 모델로 한 신제품 ‘하트비트’의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역동적 이미지의 원조 짐승돌 2PM이 모델로 참여해 새로운 활력충전음료로 선보인 하트비트의 특징과 ‘비타민, 미네랄, 수분 충전, 한방에 채워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롯데칠성은 신제품 '하트비트'를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은 원조 짐승돌 2PM'을 모델로 제작한 광고 한 장면/롯데칠성 제공)

광고는 2PM의 역동적인 모습과 심장의 두근거림을 연결해 활력충전음료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으며, ‘내 심장은 하나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트비트 하나로 비타민,  미네랄, 수분 충전 3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에서 2PM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하트비트를 마시며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활동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2PM은 늦은 시간까지 장시간 지속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여 촬영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선보인 하트비트는 복숭아맛, 자몽맛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타민 B3, B6, B12 함유로 활동 시 소모되는 에너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칼륨,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이 함유되어 체내 빠른 갈증 해소를 도와주는 음료다.

최근 만성 수분부족, 만성피로를 겪고 있는 2030세대가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충전음료로, 청량감을 주는 파란색 페트와 감각적인 하트(HEART)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