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1:09 (금)
중독적인 스릴러, 기욤 뮈소의 '파리의 아파트'
상태바
중독적인 스릴러, 기욤 뮈소의 '파리의 아파트'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적인 스릴러부터 부모의 사랑까지 담아낸 책

▲ 기욤 뮈소의 '파리의 아파트'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기욤 뮈소는 탄탄한 스토리와 꾸준한 긴장감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작가이다. 기욤 뮈소의 작품 중 '파리의 아파트'는 프랑스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전 세계 40여 개국에 출간되었다.

파리의 아파트는 한국에서 14번째로 출간되는 기욤 뮈소의 장편소설이다. 해당 소설은 천재화가의 신비스러운 창작세계와 예술가들의 고뇌를 담아낸 책이다.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한 아버지의 절절한 심정을 담아내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한다.
 
이 책은 천재화가인 '숀 로렌츠'가 남긴 그림 3점과 납치된 그의 아들 '줄리안'을 찾아 나선 전직 형사 '매들린'과 극작가' 가스파르'가 이루어내는 스릴러 중의 스릴러이다.
 
파리의 아파트의 주인공 숀 로렌츠는 아이 때문에 기쁨과 절망을 느끼게 된다. 때문에 이 책은 독자들에게 부모라는 무거운 책임감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다. 또한, 부모와 자식 간의 사랑을 통하여 가족관계의 중요함을 강조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핵가족화가 이루어지면서 가족 간의 연대감이 많이 사라진 우리나라에도 추천할 수 있는 책이다.
 
파리의 아파트는 단순한 스릴러가 아니라 인간 사이의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책이다. 책을 통하여 부모의 책임감을 느껴보고 싶다면 기욤 뮈소의 '파리의 아파트'를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