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독특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맛집'3APT'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분위기, 눈과 입이 즐거운 메뉴들!

2014-09-30     강하영 기자

[소비라이프 / 강하영 기자] 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파스타 맛집이 질린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홍대 맛집 '3APT'를 소개한다.

홍대에 위치한 '3APT'는 다른 파스타 매장들과는 달리 감각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의 맛집이다. 매장의 외관부터 파스타 가게가 맞나 싶을 정도로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

강남에 위치한 '미즈컨테이너'와 비슷한 분위기 및 메뉴라는 소리가 많지만, 분명 3APT만의 맛과 분위기가 존재한다.

3APT는 맛 뿐만 아니라 눈과 귀도 즐거운 맛집이라 할 수 있다. 메뉴판이 철쟁반으로 나오고, 숟가락과 포크가 마치 공구함에 담긴 것처럼 나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클럽음악 같은 신나는 음악에 리듬도 느낄 수 있다.

메뉴들 또한 '미트볼 치즈폭탄 개봉박두! Boom파스타' 등과 같이 신선하고 재밌는 이름들을 갖고 있다.

3APT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베큐 플레이트'나 '들깨크림 파스타'는 다른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메뉴다.

바베큐 플레이트는 15,000~17,000원 으로 보통 치킨 한 마리 가격과 비슷하다. 2명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만큼 양이 꽤 많다. 3APT만의 특제 소스 샐러드와 함께 먹는 바베큐 맛은 상당히 훌륭하다.

들깨크림 파스타는 12,000원으로 녹색의 색깔이 신기한 음식이다. 크림파스타에 들깨가 들어가서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낸다. 또한 파스타와 함께 나오는 함박스테이크도 조화가 잘 어우러져 기존의 크림파스타와는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

3APT의 가격대는 보통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비슷한 10,000~20,000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평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지겹다고 느껴질 땐, 친구나 연인과 함께 감각적인 분위기의 홍대 3APT를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