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모여라, 2019 잇더서울 개최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잇더서울 개최해

2019-12-20     양희선 소비자기자
출처:

[소비라이프/양희선 소비자기자] 연말연시를 맞이해 코엑스에서 서울 맛집 페스티벌 ‘잇더서울 2019 윈터’가 개최된다. 본 행사는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서울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진행된다.

‘잇더서울’은 서울 최대 규모의 푸드 페스티벌로서 여러 서울 맛집이 참여해 갖가지 음식을 맛보고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볼거리도 가득하다. 지난 5월, ‘잇더서울 2019’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에 이어 이번 윈터 시즌에 대한 기대가 쏠리고 있다.

‘잇더서울’은 페스티벌 개최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서울의 음식을 소개하며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홍보 활동을 하며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으며, 유명 연예인이나 크리에이터와 함께 협업하여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한다. 지난 5월에는 음식 브랜드 ‘쿠캣’과 협업하여 ‘가마솥 힙스터즈와 함께 즐기는 잇더서울’이라는 신선한 기획으로 영상을 제작해 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잇더서울 2019 윈터’의 본격적인 개최를 앞두고 주최 측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음식점 라인업을 공개했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황금 수저, 에코백, 리유저블 컵 등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