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입소문 자자한 분당 중식당, ‘신승반점’ 판교 현대점

풍부한 재료와 뛰어난 가성비로 분당 맛집으로 유명해

2019-08-05     임태은 인턴기자

[소비라이프/임태은 인턴기자] 전국의 유명한 맛집만 들여왔다는 한 백화점 식당가, 눈에 띄는 식당 하나를 발견했다. 바로 분당 주민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중식당 ‘신승반점’ 판교점이다.

신승반점은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식당가에 있으며, 해당 백화점은 신분당선 판교역 2번 출구에서 나와 우회전해서 직진하면 바로 찾아볼 수 있다. 이 식당은 식당가 한쪽 코너에 있지만, 누구나 알아보기 쉽다. 식사 시간대에 상관없이 언제나 대기 줄이 길기 때문이다.

신승반점

이 식당은 재료를 풍성하게 넣어주는 것으로 유명한 데, 삼선전복 짬뽕은 이를 잘 보여주었다. 가격은 타 중식당에 비해 비싼 편이지만, 주꾸미, 새우 등 해산물과 큰 전복, 그리고 버섯, 청경채 등 야채가 잔뜩 들어있어 돈이 아깝지 않다. 이와 더불어 쫄깃한 면과 짜지 않고 얼큰한 국물은 중식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이다.

신승반점

다음으로는 이 식당이 요리류로 유명한 만큼 대표적인 중식 요리류 탕수육을 시켜보았다. 새콤달콤한 과일향이 나는 소스가 입맛을 돋워주고, 바삭한 탕수육과의 조화도 나쁘지 않았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탕수육 튀김옷이 조금 딱딱해 식감이 좋지는 않다. 

신승반점 판교 현대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에는 밤 8시 30분까지이다. 평일에는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