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아트하우스 '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 예매 오픈, 기대↑

재개봉하는 명작, 새로 나온 영화, 국내 미개봉 화제작 등 호러, 빌런, 29금 테마의 총 17편의 영화 상영... 관람객들 기대감 드러내

2019-07-15     주선진 소비자기자
사진

[소비라이프/주선진 소비자기자] CGV에서 어른들을 위한 장르영화 ‘아트하우스 기획전 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Cinema Adult Vacation)’을 개최한다. 어른들을 위한 장르영화라는 이름에 걸맞게 공포 테마 9편, 빌런 테마 5편, 29금 테마 3편 총 17편을 3가지 테마로 상영한다. 

개봉한 지 오래된 명작들과 재개봉하는 영화 또는 7월에 개봉하는 새로 나온 영화 등 다양한 시기의 영화를 접해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상영작에는 칸 영화제 개막작 등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국내에서 개봉하지 않았던 작품 ‘데드 돈 다이’, ‘미드 소마’, ‘위!’, ‘언더 더 실버 레이크’ 5편이 포함되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CGV 아트하우스는 상업 영화 외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상영하기 때문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가 팬들의 관심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CGV 아트하우스를 자주 찾는다는 한 누리꾼은 “양들의 침묵과 미드 소마, 위! 를 정말 보고 싶었는데 상영하게 돼서 기쁘다. 얼른 예매하고 주위에도 추천해야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반면, “무서운 거 못 보는 성인들을 위한 테마도 다음번에 기획해달라.”, “재밌고 가볍고 톡톡 튀는 영화들 보고 싶었는데 그런 장르가 없어서 아쉽다.”, “아트하우스는 홍보 제대로 안 해서 좋은 영화 못 보고 놓치는 경우가 많다. 홍보를 적극적으로 해달라.”는 등의 다양한 의견도 나왔다. 

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Cinema Adult Vacation)에서 상영하는 공포 테마는 데드 돈다이, 미드 소마, 엑소시스트 감독판, 오멘, 로즈메리의 아기, 28일 후, 28주 후, 나이트메어 시네마, 언더 더 실버 레이크 총 9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빌런 테마는 위, 양들의 침묵, 로우, 바스터즈:거친 녀석들, 황혼에서 새벽까지 총 5편의 영화를, 29금 테마에는 감각의 제국(무삭제판), 나인 송즈(오리지널), 연인 총 3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Cinema Adult Vacation)은 7월 24일까지 총 17편의 작품을 CGV 아트하우스 극장에서 상영하며 CGV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함께 진행하는 행사는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CGV 아트하우스 관은 대체로 70~100석가량의 작은 관으로 지점마다 의자 간격, 관의 크기가 다르니 참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