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연 '강남리즈메디쿱', 강원 고성군 구호품 전달...유광순 이사장, "빠른 복구 기원"

한소연, 강남리즈 외 회원조합, 20일 강원도 고성군에 1천 8백만원 상당 구호품 전달하고 봉사활동 펼쳐

2019-04-22     우 암 기자

[소비라이프 / 우 암 기자]  강원도 고성지역 산불화재 이재민에 대한 구호품이 답지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이사장 조연행/이하 한소연)과 한소연 산하 강남리즈메디쿱(이사장 유광순) 외 회원조합은 지난 20일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사무실을 찾아 양원모 부군수에게 약 18,000,000원 상당 구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한소연은 이날 전국 조합원들이 보내온 구호물품을 모아 고성군에 전달했으며, 이와 별도로 강남리즈메디쿱은 의약구호품과 함께 11명의 봉사대원을 파견했다.    

조연행 한소연 이사장, 유광순 강남리즈 이사장, 여운욱 한소연 사무국장, 신미연 강남리즈메디쿱 이사 등 봉사대원들은 이재민이 거주하고 있는 천진초등학교에서 토성행복지원센터 풀뽑끼, 거리 청소, 화장실 청소 등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재민들의 빠른 복구를 기원했다.

유광순 이사장은 "강원도 산불화재로 재산손실을 입으신 이재민 여러분께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빠른 복구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사진:

강남리즈메디쿱은 창립 4년만에 조합원이 943명으로 3배, 총출자금이 9천 100만원으로 3배로 늘어, 한소연 산하 80여개 메디쿱 중 가장 모범적인 한소연 협동조합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유광순 이사장을 비롯하여 신미연이사 등이 조합원과의 긴밀하고 끈끈한 유대관계로 이끌고 있는 강남리즈메디쿱은 올해도 피부관리센터을 운영하고, 대상포진 폐렴 예방접종 및 독감예방접종 그리고, 강남리즈 자원봉사단 및 산악회 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강남리즈메디쿱은 서울 구로구 대림역 근처에 의원을 열고 있으며, 조합원들의 피부 건강, 눈수술, 코성형, 줄기세포 지방흡입, 각종 레이저치료, 어르신 혈관해독 등 전반적으로 외모를 가꾸는 진료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