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특별한 날엔 할인 가득한 ‘매드포갈릭’에서

각종 에피타이저와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 디저트 등 메뉴 있어

2019-04-03     김건재 소비자기자

[소비라이프 / 김건재 소비자기자] ‘매드포갈릭’은 전국에 체인을 두고 있는 레스토랑이다. 이름처럼 마늘로 풍미를 더한 다양한 메뉴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어 특별한 기념일이나 생일, 연인간의 데이트에 많이 찾는 곳이다.

기자는 얼마 전 지인의 생일이 있어 ‘매드포갈릭’에 방문했는데, 사전에 회원가입을 하니 생일쿠폰이 지급되고 그 외에도 각종 다양한 쿠폰이 있어 많은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었다. 이번 생일쿠폰에는 ‘바나나 크레페 파우치(바나나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얇은 크레페 안에 들어가 있는 요리)’와 커피가 제공되었으며, 봄을 맞이하여 ‘블라썸박스(9만원 상당의 메뉴를 5만원 대로 즐길 수 있는 세트)’쿠폰을 사용할 수 있었다.

기자가 방문한 지점은 대전 지점으로 대전 ‘매드포갈릭’은 대전 서구 둔산북로 56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마지막 주문은 21시이다. 메뉴는 각종 에피타이저와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디저트 등이 있다.

주문한 메뉴는 ‘갈릭 코타 홀 토마토와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 ‘베샤멜 라구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크림 비프 리조또’, 그리고 ‘바나나 크레페 파우치’ 등이었다. 대다수의 요리에 마늘이 듬뿍 들어가 전체적으로 느끼하지 않았다. 가장 추천할만한 메뉴는 고르곤졸라 크림 비프 리조또인데 리조또 위에 올라간 소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웠다.

매드포갈릭은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이 많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회원가입을 하고 쿠폰을 지급받아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길 권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