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분위기 좋은 맥주집, 동래회관

9시 이전 입장고객에 한해 PIZZA와 코젤 2잔 주문 시 코젤 1잔을 무료 제공

2019-01-18     이정민 소비자기자

[소비라이프 / 이정민 소비자기자] 부산 동래에서 가장 핫한 맥주집은 '동래회관'이 아닐까싶다. 그 어떤 곳보다 Tap종류가 많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동래회관은 2층건물이며 루프탑 맥주집으로 유명하다.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는 어둑어둑하며 감성적이다. 1층은 테이블에 샹들리에가 쓰러져있으며 와인보관소 또한 볼 수 있다. 카운터를 마주보고 앉을 수 있어 그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2층은 1층의 분위기와는 조금 다르다. 스크린과 네온으로 핫한 분위기를 더해줘 조금 시끌벅적한 분위기였다. 3층은 루프탑으로 옥상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생맥주와 피자, 다양한 안주, 와인, 병맥주, 음료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일반 맥주집과는 달리 다양한 안주와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HAPPY HOUR EVENT'로 오후 9시 이전 입장고객에 한해 PIZZA와 코젤 2잔 주문 시 코젤 1잔을 무료 제공한다. 가볍게 친구와 와도 좋을 것 같고, 저녁을 먹은 후 연인과 한 잔 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의 술집이다.

동래회관은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181번길 65에 위치해있으며 평일 오후 6시부터 새벽3시까지, 주말은 오후 6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한다. 문의전화는 051-555-1037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