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데이트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아울렛 내 각종 음식점, 간식거리 판매해 나들이에 적합해

2018-12-26     임은지 소비자기자

[소비라이프 / 임은지 소비자기자] 추운 겨울에는 실외에 나가 놀기에는 무리가 있다. 이에 기자는 파주의 대표적인 아울렛 중 하나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보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A block, A-1 block, B block, B-1 block 총 4개의 동으로 나눠져있다. 실내로 되어 있는 곳도 있기 때문에 날씨가 추워도, 더워도 상관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A와 A-1, B와 B-1은 각각 실내로 이어지는 부분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갔다가 들어오는 경우가 많이 없어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국내, 해외 브랜드 제품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주말, 공휴일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한다.

주말, 공휴일에 비해 평일에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평일에 방문한다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울렛에서는 가끔 이벤트를 열기도 한다. 바이올렛 연주회,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 등 각종의 이벤트를 아울렛에서 주최하기 때문에 쇼핑만 하는 것이 아닌 여러 이벤트로 구경할 수 있고 가족들끼리 와도 재미있게 보내다가 갈 수 있을 것이다.

아울렛 내에 각종 음식점, 간식거리도 팔고 있기 때문에 나들이를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와도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 생각된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회동길 390 (문발동 211-8)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10:30 ~ 21:0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