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푹신한 수플레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폴인 팬케이크’

다양한 종류의 수플레 팬케이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홍대 대표 디저트카페

2018-10-06     최태순 소비자기자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식사 배, 디저트 배가 따로 있다고 할 정도로 현대인들에게 식사 후 디저트는 하나에 코스처럼 이어지는 듯 하다. 다양한 디저트들 사이에서 가까우면서도 생소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으러 ‘폴인 팬케이크’를 방문하였다.

홍대입구에 위치한 ‘폴인 팬케이크’는 푹신한 수플레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이다. 일반 팬케이크와는 달리 첫 인상은 누르면 푹 꺼질 것 같은 푹신푹신한 수플레 팬케이크는 맛을 보기 전 눈으로 한번 즐거움을 주는 디저트이다.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구워 내는 수플레 팬케이크는 제조방식 특성 상 조금 시간이 걸리기는 하지만, 기다림 끝에 즐거움이 있듯이, 기다림 뒤에는 망고, 바나나, 티라미수 등 다양한 메뉴들의 푹신푹신한 수플레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었다.

바쁜 일상속에서 조금은 여유롭게 기다림을 즐기며 다양한 종류의 수플레 팬케이크가 준비 되어있는 ‘폴인 팬케이크’에 방문하여 그날의 기분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끼며 여유로움을 느껴보는 것을 어떨까?

맛있는 디저트와 조금은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폴인 팬케이크’를 추천한다.

홍대 풀인 팬케이크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86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11:30 ~ 21:30까지 이며 참고사항으로 라스트오더는 21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