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투자성향에 맞게 펀드 선택한다...PCA, 변액보험 신규 펀드 3종 출시
상태바
투자성향에 맞게 펀드 선택한다...PCA, 변액보험 신규 펀드 3종 출시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6.04.0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 성향에 따라 목표 수익을 추구하는 新 변액보험 펀드...운용스타일에 따라 목표수익률 달성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변액보험 가입 고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장착된 펀드의 선택과 변경을 투자자 투자성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펀드가 출시되었다.

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이 투자 성향에 따라 목표 수익을 추구하는 변액보험 신규펀드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PCA 목표수익 추구형 펀드'는 안정형, 중립형, 적극형의 세 종류로, 변동성 높은 세계 각국의 시장 상황 및 투자 기회에 따라 주식, 채권 등 유가 증권을 포함한 다양한 자산 클래스에 유동적으로 자산을 배분해 운용하는 글로벌 자산배분펀드 등에 투자한다.

▲ (사진: PCA 변액보험 신규펀드 3종)

기본적으로 글로벌 자산배분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달성을 목표로 투자하는 ‘PCA 목표수익 추구형 펀드’는 투자자 성향에 따라 채권 이자 수익보다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적극형(A), 시장 평균 수익률을 추구하는 중립형(M), 원금 보존을 목적으로 하는 안정형(S) 등으로 구성되며 펀드 운용 스타일에 따른 투자 목표를 보다 상세히 구분해 가입 고객의 투자 성향에 최적화 할 수 있다.  

PCA생명 투자팀 총괄 서원주 상무는 “변액보험 가입 고객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변액보험에 장착된 펀드의 선택과 변경에 대한 고민이다” 라며 “새로 출시한 이번 펀드는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3가지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면 시장 상황에 맞게 글로벌 자산의 구성을 변경해 주므로 주식, 채권 시장 상황에 일일이 대응해야 하는 어려움을 덜어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