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속보] 세종문화회관 앞 건물에 화재
상태바
[속보] 세종문화회관 앞 건물에 화재
  • 유한희 기자
  • 승인 2015.03.2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보 /  소비라이프 유한희 기자 ] 세종문화회관 앞 건물 불이 났다. 2015.3.23일 오후 6시30분 현재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었다.

확인 결과 세종문화회관이 아닌 세종문화회관 앞의 건물에서 화재가 났으나, 20여대의 소방차가 출동해 조기 진압해 세종문화회관으로 번지지 않고 화재가 진압됐다. 화재는 세종문화회관 앞 종로빈대떡집이 있는 2층의 가을 까페에 발화되었거나 옥상에서 발화된 것으로 추정된다. 아직까지 인명피해자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5호선 광화문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려 현장에 있던 직장인 오중근씨(59세)는 "펑하는 소리와 함께 종로빈대떡 건물에서 불길이 치솟았으며 곧바로 20여대의 소방차가 출동해 조기 진압해 불길을 잡았다며, 하마터면 다른 건물과 세종문화회관으로 번져서 큰 일 날 뻔했다" 며 다행이라고 말했다. 

▲ 불이나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는 세종문화회관 옥상, 마치 세종문화회관에서 불이 난것으로 착각 할 수 있으나, 현장 취재 결과  세종문화회관에서 불이 난 것이 아니라 세종문화회관 앞의 건물에서 화재가 났으나 옆건물로 번지지않고 바로 진압됐다.

 

▲ 불길이 치솟고 있는 광화문 종로빈대떡집 2층 가을까페 발화 장소는 아직 정확히 확인되지 않고 있다.

▲ 검은 연기가 치솟고 있는 종로 빈대떡집 2층 가을 가페. 소방차 20여대가 출동해 조기에 진압해 대형화재를 막을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