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도서 <김PD의 공연기획> 새학기 맞아 강의교재로 인기
상태바
도서 <김PD의 공연기획> 새학기 맞아 강의교재로 인기
  • 김미화 기자
  • 승인 2015.03.0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도서평점 만점에 추천 리뷰도 넘쳐…공연기획입문서로 '안성맞춤'

[소비라이프 / 김미화 기자] 도서출판 ㈜컬처플러스가 출판한 <김PD의 공연기획>이 새학기를 맞아 포털사이트 도서평점 최상위를 달리며 공연기획 관련 강의교재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PD의 공연기획’은 공연기획자 김순국 프로듀서가 참여한 공연 현장의 생생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공연제작과 기획이 친절하게 설명돼있어 공연기획 입문자들의 입문서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 김PD의 공연기획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엔터테인먼트학부는 블로그 ‘꿈과 열정’을 통해 “공연기획자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피와 살이 되는 내용들이 많은 책”이라고 설명했다.

또 김은우 액팅코치는 ‘하고싶다, 연기’ 블로그를 통해 “기본적인 공연 기획 시스템을 베이스로 우리나라 공연 기획 시스템을 많이 반영시켜 놓은 도서”라며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조언들이 잘 반영돼있다”고 평가했다. 

이밖에 네이버 도서평점 5점 만점을 기록하며 여러 공연관련 인사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도서출판 ㈜컬처플러스의 강민철 대표는 “‘김PD의 공연기획’은 매년 3월이 되면 공연기획 관련 강의교재로 많은 곳에서 찾아주시고 있다”며 “공연입문자나 비전공자도 알기 쉽게 공연기획을 설명하고 있는 점이 인기 요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