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신/간/안/내 6호
상태바
신/간/안/내 6호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08.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을 끌어당기는 사람들의 비밀

도리이유이치┃ 북뱅크 비즈니스 12

백만장자 컨설턴트가 들려주는 ‘행복한 백만장자’의 비밀이 담긴 책이다. 돈이 따르는 사람과 그렇잖은 사람의 차이는 ‘눈에 보이는 것’에 돈을 쓰는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에 가치를 두는가에 있다고 설명한다.

저자가 개미지옥 같던 샐러리맨생활에서 벗어나 2년 만에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하기까지의 비밀을 이 책에 담아 놨다. 인생의 가치는 얼마를 벌었느냐가 아니라 어떤 사람이 됐느냐에 있다는 짐 론의 충고도 실려 있다.


여우재테크

탁현심┃21세기북스

숫자가 두려운 여성들을 위한 기초재테크 교과서다. 신한은행에서만 25년 간 현장경험을 쌓은 저자가 20대 사회초년병 여성들을 위한 맞춤재테크 책을 펴냈다.

6장으로 이뤄진 이 책은 적금, 부동산, 펀드, 세금테크, 보험, 재무관리, 내집 마련, 결혼자금관리법 등 꼭 필요한 정보를 합리적이고 균형 잡힌 시선으로, 쉽고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워렌 버핏처럼 부자 되고 반기문처럼 성공하라

서정명┃무한

모든 사람들이 부(富)와 성공을 꿈꾸지만 이상만 있고 실천이 없어 희망사항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 실천에 옮기려고 해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할지 허둥댄다. 이 책은 부와 성공에 이르는 방법을 몰라 속을 태우는 사람들에게 맞는 책이다.

저자가 뉴욕특파원으로 뛰면서 3년간 버핏 회장과 반 총장을 만나 밀착취재한 내용을 현장감 있게 엮었다. 일상에서의 버핏 회장과 반 총장의 성공습관에 대해 자세히 전하고 있다.

 

 

마법의 지갑

신인철┃한스미디어

“왜 내 지갑은 늘 비어 있을까?” 남들보다 사치나 허영을 부리는 것도 아니고 술통에 빠져 살거나 허툰 짓을 하는 것도 아닌데….

이 책엔 자신만의 ‘지갑 법칙’을 갖고 엄청난 돈을 번 6명의 부자들이 나온다. 마법과 같은 부의 씨앗은 사소해 보일지 모르는 ‘지갑의 법칙’에 숨어 있다. 저자는 이들 부자들 지갑의 법칙을 바탕으로 ‘진짜 나만의 지갑의 법칙’을 만드는 법을 전해준다. 이 책은 우화의 틀을 빌린 한국형 자기계발서다.


직감

잉에 파취┃청아출판사

“그때 그 느낌을 따랐어야 하는데!” 자신의 느낌을 믿고 싶다면 우선 몇 가지 장애물을 뛰어넘어야 한다. 기대가 이뤄지지 않을 것에 대한 두려움이란 장애물도 이겨내야 하고 마음을 짓누르는 죄책감이란 장애물도 넘어야 한다.

모든 장애물들은 자신감을 약화시킨다. 이 책은 이렇게 감정과 긴밀한 관계에 놓여있는 몇 가지 주제들을 다루고 있다.


두뇌의 힘 100% 끌어올리기

쓰키야마 다카시┃케이펍

당신이 몰랐던 머리의 능력을 되찾는 방법을 알 수 있게 하는 지침서다. ‘셀러던트’와 ‘멀티플레이어’ 를 요구하는 이 시대 일과 공부에 치여 정신없이 하루가 간다. 어떻게 하면 원하는 일과 공부를 제대로 하고 성과를 낼 수 있을까. 모든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대목이다. 

이 책은 바로 그런 사람들이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 방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이 또한 머리가 좋아야 빨리 터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