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메트라이프, 독거어른신 모시고 캠핑 체험 자원봉사 실시
상태바
메트라이프, 독거어른신 모시고 캠핑 체험 자원봉사 실시
  • 양수진 기자
  • 승인 2014.09.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어르신 모시고 서울대공원에서 캠핑 체험
[소비라이프 / 양수진 기자]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이사장 김종운)은 지난 9월 20일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서울대공원 자연캠프장에서 독거어르신을 모시고 캠핑 체험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20일 서울대공원 자연캠프장에서 조별로 어르신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평소 가족과 함께 나들이나 캠핑 같은 야외 활동을 경험해볼 기회가 적은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초대된 독거어르신은 메트라이프생명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5년 동안 인연을 이어온 가족과도 같은 관계로 더욱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이 어르신들이 쉴 수 있는 텐트도 설치하고 바비큐 요리도 직접 해 대접하는 등 여느 캠핑을 즐기러 온 가족들의 모습과 다를 바 없는 즐거운 자리를 가졌다. 봉사자들은 캠핑을 통해 생전 처음 경험하는 추억을 선물하며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 김종운 이사장은 “어르신들과 맺어온 5년간의 시간은 서로를 가족과도 같은 따뜻한 울타리로 엮어주었고 오늘 행사에 참여한 모두는 한 가족으로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은 독거어르신, 장애아동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임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포함, 사내에서 진행되는 팀별 순회 자원봉사, 임직원 가족이 동참하는 자원봉사, 전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회사 소속 재무설계사(FSR) 연계 자원봉사 등을 정기 및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