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MG손해보험, ‘사랑 가득 송편 빚기’ 나눔 진행
상태바
MG손해보험, ‘사랑 가득 송편 빚기’ 나눔 진행
  • 양수진 기자
  • 승인 2014.09.0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라이프 / 양수진 기자]MG손해보험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1일 이웃과 함께 ‘사랑 가득 송편 빚기’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 지난 1일 김상성 사장(오른쪽)이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양지의 집’을 찾아 중증장애인과 함께 추석 명절문화를 체험한 후 조이박스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MG손해보험 제공

 이번 행사에는 김상성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 명은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양지의 집’을 찾아 중증장애인과 함께 추석 명절문화를 체험했다. 1:1로 짝을 이뤄 송편과 전을 만들고 마술공연 관람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MG손해보험 캐릭터 ‘조이’가 깜짝 등장해 김상성 대표이사와 함께 ‘기저귀 조이박스’를 후원물품으로 전달했다.

앞서 MG손보는 이번 행사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genjoy)에서 행복을 전달하는 ‘오늘부터! Project - 조이박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희망댓글을 적립해 기저귀 후원물품을 준비했다.

김상성 대표이사는 “가족이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행복을 나누는 추석의 진정한 의미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G손해보험은 지난 해 5월 출범 이래 연탄배달, 만두빚기, 노을공원 숲만들기,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