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오늘은 '문화가 있는 날'
상태바
오늘은 '문화가 있는 날'
  • 소비라이프 편집부
  • 승인 2014.08.2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문화시설 무료 또는 할인 입장 그리고, 다채로운 기획 프로그램

[소비라이프 / 편집부] 오늘은 ‘문화가 있는 날’(매달 마지막 수요일). 이번 8월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에는 주요 문화시설의 무료 또는 할인 입장과 함께 전국의 도서관과 문예회관 그리고 야외무대에서 다채로운 기획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8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충남 예산군 ‘의좋은 형제 마을’에서 열리는 작은 콘서트 ‘예산 여름이야기’를 비롯하여 전북 완도군 향토문화예술회관의 ‘국립오페라 갈라쇼’, 경남 사천시 문화예술회관의 ‘박애리, 송소희와 함께하는 명품 국악공연’ 등 총 50개가 넘는 기획공연들이 준비되었다.

문화예술 시설 외에 도서관과 구청 등 다양한 기관에서의 ‘문화가 있는 날’ 문화행사 개최도 준비되어 있다.

제주시 탐라도서관을 비롯한 전국 50여 개의 도서관에서는 8월 ‘문화가 있는 날’ 특별영화 상영을 준비하고 있으며, 부산 강서도서관과 서울 꿈꾸는어린이도서관 등에서는 사탕비누 만들기, 추석 음식 만들기 등, 이색체험행사들을 계획 중이다. 또한 서울역과 부산 남구청 등에서도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난타와 팝페라 공연’, ‘2014 한여름밤의 음악회’ 등이 진행된다.

또한, 신세계, 금호아시아나, 시제이(CJ), 기업은행, 엠엘씨월드카고(주)(DSE) 등 총 22개의 기업이 당일 기획행사 개최, 조기 또는 정시퇴근 등을 통해, ‘문화가 있는 날’을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